반영구 눈썹, 문신 제거, 시술법에 따라 효과 달라 > 보도자료

HVD의원

보도자료
커뮤니티 언론속HVD HVD 보도자료

HVD 보도자료

당신의 평생 주치의, HVD의원입니다.

반영구 눈썹, 문신 제거, 시술법에 따라 효과 달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402회 작성일 21-06-17 15:20

본문


 


 

반영구 눈썹, 문신 제거, 시술법에 따라 효과 달라

머니투데이 B&C팀 |입력 : 2016.01.25 20:55

밋밋한 눈썹을 가진 많은 여성들은 아침마다 눈썹을 그리는 데 많은 시간을 소요한다. 시간도 시간이지만 혹시나 잘못 그려서 어색해지기라도 하면 하루 종일 신경이 쓰인다. 최근에는 이런 부담을 줄이고자 많은 여성들이 눈썹문신을 받고 있다.

이처럼 문신하는 여성이 늘면서 일명 ‘야매’라 불리는 저렴한 비용의 불법 미용업소에서 시술을 받아 모양이 어색하거나 조직 손상이나 알레르기, 염증 등의 부작용으로 재수술을 받는 여성들도 늘고 있다.


의료기관이 아닌 불법 업소에서 시술 받을 경우 바늘을 반복적으로 사용하거나 각종 중금속이 함유된 저가의 염료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아 세균, C형간염, 대상포진 등의 감염 발생률이 높고 이어 세균감염에 의한 염증, 피부괴사 등 2차 감염성질환에도 노출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비전문기관에서 문신을 제거하려다 효과가 없거나 심각한 부작용이 발생해서야 전문의를 찾는 환자들이 많은데, 진피층에 스며든 문신색소는 좀처럼 제거되지 않아 처음부터 반영구 전문의에게서 시술을 받는 것이 바람직하다. 때문에 눈썹문신은 어떻게 연출하느냐에 따라 사람의 인상까지 바뀔 수 있으므로 시술법을 신중히 선택해야 한다.

최근에는 '4D입체 자연눈썹'이 반영구 눈썹화장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이는 눈썹의 좌우와 균형, 각도, 색상, 눈썹모의 양과 두께뿐 아니라 환자의 취향까지 파악해 가장 자연스럽고 입체적으로 디자인된 눈썹을 말한다.

이를 위해 3D 내츄럴 엠보기법과 신수지MB기법이 활용되는데, 3D 내츄럴 엠보기법은 정교한 펜(마이크로엠보 니들)을 이용해 본인의 눈썹결을 따라 한올 한올 눈썹을 심듯 터치하며 그려나가는 방식이다. 탈각 후 선이 분명치 않은 기존의 시술과 달리 시술 후 눈썹 숱이 풍성해 보이고 본인의 눈썹처럼 자연스럽게 연출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 신수지MB기법은 손 끝의 힘 조절과 침의 깊이, 각도에 따라 눈썹머리부터 꼬리까지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표현이 가능하다. 시술직후부터 자연스러운 눈썹이 연출된다. 시술은 마취를 포함해 40~50분 정도 걸리며, 3~4주 후에 리터치를 시행한다. 시술 후 즉시 일상생활이 가능하며, 내원치료가 필요 없다.

김현경 대표원장은 "방학기간 불법시술을 받은 학생들이 재수술을 위해 최근 병원을 많이 찾고 있다. 반영구화장은 피부에 색소를 주입하는 시술인 만큼 위생적인 환경, 풍부한 시술 경험과 실력을 갖춘 의료기관에서 시술 받아야 부작용이 없이 안전하다"고 밝혔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